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카페추천] 봉산동 감성가득 선물용으로 좋고 케이크 맛집인 오브너 Ovener

by 희야꾸 2022. 11. 22.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봉산동 맛집 미미에 이어 바로 맞은편인 오브너(ovener)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브너는 이미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했더라고요!


오브너(Ovener)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1길 13 1층 카페
영업시간 - 수~일 11:00 - 21: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화요일
포장 가능
주차 불가능


매장 외관

카페 오브너 외부 모습입니다.
매장이 감성적이어서 엄청 마음에 들었고,
밖에는 카페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 앉을 수 있도록
귀여운 의자도 마련되어있네요~

밖에는 이렇게 간판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미미에서 저녁을 먹고 7시쯤 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ㅠㅠ

내부 모습

오브너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좁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이 조금 가까이 붙어있었답니다.

오브너 케이크

케이크는 계절마다 다르고, 종류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맛있는 게 엄청 많아서 솔직히 전 다 먹고 싶었어요 헝헝 ㅠㅅㅠ

메뉴는 매일 달라 인스타에 그날그날 올라온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 케이크는
무화과 생크림, 말차 티라미수, 딥초코, 레몬, 망고 생크림, 쑥, 홍차 치즈 무스 케이크 등이 있었는데
종류가 엄청 많지요???

케이크를 판매해 귀여운 초들도 있었고,

오브너 메뉴판

오브너 메뉴판입니다.
케이크를 비롯해서 다양한 음료들이 많았고,
저희는 음료 주문을

🌼 얼그레이
🌼 말차라떼
🌼 홍차 치즈 무스

로 주문했답니다.

진열대에 귀여운 엽서들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카운터 바로 앞인 책장 앞자리에 착석했고,

완전 갬성적인 느낌이 가득하지 않나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고!

크 너무 이쁘죠ㅠㅠㅠ??
케이크를 주문하면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주신답니다!

과일과 꽃이 더해져 플레이팅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ㅠㅠ

말차라떼는 씁쓸한 맛이 느껴졌는데
저는 진한 느낌이라 엄청 맛있었답니다!!


친구는 얼그레이를 먹었는데
저희가 미미를 다녀와서 향신료 맛이 남아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얼그레이를 마셨을 때 향신료 맛이 너무 나서
정확하게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헷 ㅋㅋㅋ

케이크는 꾸덕한 식감이었고,

홍차치즈무스

특히나 케이크 밑에 바삭한 것이 있는데
케이크와 같이 먹으면 색다른 맛이어서 좋았답니다!

케이크 위에 있던 꽃으로
친구와 꽃 짠~하고!

꽃들이 하나하나

너무 예뻤답니다 ㅠㅅㅠ

그리고 친구가 과일만 치운다고 했는데,,
전체가 사라졌어요..ㅎ
증말 어이없돠 후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전체 샷!

오브너 방문 후기

워낙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했던 오브너!
정말 그 말대로 케이크가 예쁜 플레이팅으로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봉산동은 시내 근처라 도보 10분거리 정도라
오브너에 방문하셔서 디저트로 케이크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