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송현동에 위치한 치맥 하기 좋고 월드컵 보기 좋은 곳, 오븐마루!

by 희야꾸 2022. 11. 25.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11월 24일인 어제가 바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망의 대한민국 첫 경기였는데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조별리그 1차전의 날!!

월드컵은 혼자 보면 재미없고, 치맥이 빠지면 안 되죠!!

그래서 저희는 월성동 "치맥킹"에 갔다가 1시간 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송현동 "오븐 마루"에 왔답니다!

기본 세팅은 옥수수콘, 치킨무, 마카로니를 주셨고
셀프바가 있어서 무한제공됩니다!

벽에는 오븐 마루의 추천 메뉴들이 있었고,

테이블은 2인석, 4인석테이블이 놓여있었습니다!

또 저희가 앉은 바로 맞은편에는 
TV가 설치되어 있어 월드컵 경기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를 볼 수 있었답니다!
역시 스포츠 경기는 같이 봐야 재밌지 않나요?!!

그리고 주문한 오븐치킨이 나왔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걸렸답니다..ㅠㅠ

제가 메뉴판은 못 찍었지만
이 메뉴는 치즈 릴리 로스트고,

맛이 되게 특이했는데..!
제가 먹은 느낌은 소스가 마치 마요네즈 느낌..?ㅎㅎ

그리고 이 메뉴는 오리지널 현미 베이크입니다!

저희가 이건 치킨을 먹으면서 중간에 추가 주문했는데,
이것도 대략 40분 정도 걸렸답니다!

안은 촉촉하고 겉은 되게 바삭해서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두 가지 중에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오븐 마루 방문 후기

치맥 하면서 다 같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응원하고,
비록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는 0:0으로 마무리되어서
한편으론 아쉽기도 하지만 진건 아니라 나쁘지 않은 결과인 것 같았어요!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넘넘 고생하셨고,
다음 경기 28일 가나전 승리를 더 힘차게 기원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