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달서구카페] 수목원 근처 정원이 있는 곳, 고급스러운 느낌의 WANN 완카페 1호점

by 희야꾸 2022. 11. 14.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달서구 수목원에 있는
정원이 아름다웠던 WANN 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WANN카페(완 카페)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한실로 6길 161
영업시간 - 화~일 11:00 ~ 22: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전용주차장 X, 인근 주차 가능


WANN 완 카페 외관 & 내부

WANN완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 입구부터 정말 이쁘네요~

카페 입구에는
"모든 것이 완벽했던 그날의 기억"이라고
너무 멋진 말이 쓰여 있었는데
문구가 엄청 인상이 세게 남았는데 감성적이었어요.

돌계단을 지나오면 엄청나게 예쁜 정원이 나옵니다.

정원에는 귀여운 작은 나무도 심겨있었고,

밖에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답니다.

커피 먹으러 후다닥 달려가서

철문으로 된 문을 열고 들어가 보았답니다.

메뉴판

메뉴판에는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고,

이렇게 케이크와, 스콘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답니다.

저희는 메뉴는

🏵 Wann에이드 5,500원
🏵 아인슈페너 5,500원
🏵 초코무스 6,000원

로 주문했어요.

또, 완 카페는 원두 종류도 여러 가지였는데,
원두를 향을 맡을 수도 있었고, 원두도 같이 판매를 합니다.

드립 커피는 신기하게 기계로 자동으로 내려줍니다!!

영상에는 중간부터 찍었는데 처음 내릴 때는
컵이 빙글빙글 돌아서 신기했어요 힛

카페 내부 모습

카페 안에서 외부에 정원도 볼 수 있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내부 안에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탁자와 의자가 있었고,
생각보다 편하게 앉을 수 있었는데,
무엇보다 분위기가 엄청 좋았답니다.

여기도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마다 너무 매력 있었는데 
좌석도 2~3명 앉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서
다양한 사람들이 올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초코무스와 완 에이드, 아인슈페너의 조합입니다.
이렇게 보니 아인슈페너와 초코무스 두 가지를 놓고 찍으면 올블랙 조합으로
더 예뻐 보이게 찍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초코무스 확대 샷입니다.
케이크는 초코가 베이스라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완 에이드 확대한 걸 보면 컵에 설탕이 발라져 있고,
우바 차에 탄산수를 넣어서 마시는 에이드라고 합니다.
컵에 달달함과 에이드에 새콤함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아이 슈페너도 존맛이었어요!!

빵 할인쿠폰은 완 카페가 2곳이라 그렇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완 커피 1호점이고 완베이커리 2호점이 있는데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완커피는 커피가 대표고 완베이커리는 빵이 대표입니다.

완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서 완커피에 커피를 시켜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정원이 참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정원에서 겨울과 여름 빼고 조명들을 보며
불멍이 아니라 조명 멍을 때리면 좋을 것 같고,
저기 보이는 작은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포토존처럼 이쁘게 나올 것 같았어요.

입구 나가는 남치니의 사진 ㅎ

어디 어디 글 좀 보자 

다봤당!!

이상 가로수길이 아닌 완커피 였습니다 :)

Wann 커피 방문 후기

Wann커피는 인테리어도 너무 특색이 있고, 분위기가 너무 예뻤지만
커피가 대표로 하는 곳인 만큼 커피가 맛있었지만 디저트도 무척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2호점인 베이커리 완도 방문하고 싶을 만큼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