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동구 신상카페] 오늘 정식오픈한 슬로우벗베럴 초 대형카페

by 희야꾸 2022. 11. 8.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오늘은 동구 신평동에 대형 신상 카페인 슬로우벗베럴(slow but better)을 다녀왔답니다~

슬로우벗베럴은 ~11월 6일까지 가오픈 기간이었고,
11월 8일 오늘부터 정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가오픈 기간부터 핫한데 나중에는 손님들로 더 북적일 것 같은 곳이에요!

 


슬로우벗베럴

주소 - 대구 동구 신평로 113 1층
영업시간 - 화~목 10:30 ~ 21:00 (라스트 오더 - 20:30)
                    금~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 가능


슬로우벗베럴 입구로 가는 길 입니다!

슬로우벗베럴 입구

매장을 지나 이길 따라 들어가면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 진입로는 입차만 가능한 일방통행입니다!

주차장 길목이 너~무 이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있어서 인도길이라고 착각해버렸어요 ㅋㅋㅋ

실내 입구들어가는 곳

슬로우벗베럴 카페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가오픈 기간이었어요!

메뉴 

슬로우벗베럴 메뉴

슬로우벗베럴의 메뉴판입니다~

빵메뉴

또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빵이 다 매진되어서 엄청 엄청 아쉬웠어요 ㅠㅠㅠ....

슬로우벗베럴 메뉴판

가오픈 기간 동안은 모든 음료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주문은 시그니처 메뉴인 카라멜을 주문하려고 했지만
너무 아쉽게도 매진되었다고 하더라고요..ㅠㅅㅠ

아메리카노 시그니처 블렌드
배럴 화이트

주문하였답니다!

실내 내부 모습

실내 내부모습

주말이고, 가오픈 기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ㅠㅠ
공간도 엄청 넓고, 폭신하고 편한 자리, 등받이 없는 자리 등
다양한 좌석들이 되게 많았고,

실내 내부모습

평상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고,
입구 옆쪽에는 굿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미디어아트

또, 공간이 심심하지 않게
미디어아트 영상도 있어 구경하기 좋았어요~

야외테라스 주의사항

테라스 나가실 때는 주의해야 할 점이 적혀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 모습

야외 테라스

야외 공간은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고,
첫 번째 야외 테라스는 스타일이 2개로 되어있는데
두 곳 분위기가 달랐답니다~

여기는 마치 체스 판 느낌의 바닥 위 야외 자리였고,
양옆으로 거울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야외테라스

두 번째 스타일의 야외 테라스랍니다!
산 모양의 조형물이 천장을 반사해 보이고 있어요~

여기는 자리가 몇 군데 없었고,
또, 인스타에서 보면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았어요!!

야외 테라스

그리고 이곳은 세 번째 스타일의 야외 테라스입니다!
이곳저곳에 포토존이 되게 많았고,
긴 테이블 위에는 물이 찰랑찰랑해서 분위기가 되게 예뻤습니다!!

야외 테라스

조명이 들어와서 더 예쁘고,
단풍나무 색깔이 예쁘게 물들어있어서

야외 테라스

저는 이 공간이 특히나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빵 종류

그리고 저희가 야외 테라스를 둘러보고 있을 때
빵이 몇 가지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커피가 아직 안나온상태라
크랜베리 초코칩 파운드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음료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음료는 실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주문한 음료

 

밖에서 음료 한컷 찍고~

파운드케이크

12,000원짜리인 파운드케이크,,하하핫

파운드케이크

빵을 원하는 크기만큼 자를 수 있고,
빵도 잘 잘려요~ 

파운드 케이크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자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 입구

주차장 입구에서 그림자놀이도 해봤답니다!!
크... 넘 추억

슬로우벗베럴 입구

밤에 분위기가 정말 예뻐요!!
낮에만 예쁜 카페가 아니라 저녁에도 예쁜 카페라서 더욱더 좋았어요~

슬로우벗베럴 방문 후기

슬로우벗베럴은 내부보다 야외가 더 이쁘고 정원 느낌이 정말 좋았고,
다양한 곳에서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많아 더욱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핫플카페처럼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다는 점...ㅠㅅㅠ
저는 주말보다 평일에 방문을 해서 한번 더 하고 싶네요~~
다음엔 여유롭게 빵과 커피를 즐겨야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