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성 갤럭시탭 S8 울트라 구입 솔직 사용 후기

by 희야꾸 2022. 10. 23.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남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삼성 갤럭시탭 s8 울트라를 약 한 달 정도 사용해본 소감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 싶어서 쓰게 되었어요!
그럼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사이즈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갤럭시탭은 기본, 플러스, 울트라 총 3가지가 있고,
이 사이즈 중에 저는 갤럭시 탭 S8 울트라로 색상은
선택지가 따로 없어서 그라파이트로 선택했어요!

갤럭시 탭 S8 울트라 스펙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용량을 256GB와 512GB 중에 고민이 되었는데
저는 256GB wifi용으로 선택했어요!

갤럭시 탭 S8 울트라 개봉기

 

갤럭시탭 s8 울트라 박스입니다!
배송 올 때 박스를 보면서 너무 설레더라고요~
실제로 상자를 봤을 때 노트북 크기만큼 커서 깜짝 놀랐어요!

갤럭시탭 s8울트라

갤럭시탭 박스를 열어보면
부직포에 포장되어있는 갤럭시탭 s8울트라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부직포가 부들부들하고 느낌이 좋았어요!

갤럭시탭 s8울트라

제품을 보기 전 구성품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이번 갤럭시탭 s8울트라는 충전기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충전용 케이블, S펜, 유심칩, 설명서가 들어가 있어요.

갤럭시탭 s8 울트라

이제 주인공인 갤럭시탭 s8 울트라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조심조심 부직포에서 탭을 꺼내 줍니다.

갤럭시탭 s8울트라

갤럭시탭 s8울트라의 화면 사이즈는
14.6인치의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합니다.


화면이 큰데도 무게가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는 않더라고요.
S펜은 뒷면에 카메라가 달린 부분 밑과 옆면에 톡 하고 달라붙어요!
그리고, S펜은 뒷면에 펜을 붙이셔야 충전이 가능합니다.

갤럭시탭 s8울트라,아이패드 7세대

갤럭시탭 s8울트라와 비교를 하기 위해 아이패드 7세대를 가져왔습니다.
갤럭시탭 s8울트라는 14.6인치, 아이패드는 10.2인치입니다.

갤럭시탭 s8울트라

위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고 탭을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탭 s8울트라

전원을 켜면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와요.
개인정보 동의 필수로 하는 것만 체크하면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이 엄청 크고 영상 볼 때도 엄청 좋았어요!

갤럭시 탭 S8 울트라 개봉 후기

갤럭시탭 S8울트라 개봉을 해봤어요.
저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갤럭시탭 S8울트라를 엄청 엄청 만족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화면이 커서 영상 볼 때와 멀티 작업할 때 엄청 좋더라고요.
하지만, 화면이 커서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은 불편했어요.
태블릿을 처음 쓰다 보니 아직 익숙해져야 할 부분이 많지만,
빨리 익숙해져서 영상 시청, 그림 그리기, 다이어리 꾸미기 등 해보고 싶은 거를 다양하게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