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넷플릭스추천] 솔로지옥 시즌2 공개일 확정, 메인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by 희야꾸 2022. 11. 15.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핫한 연애 예능 솔로 지옥 2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인 "솔로 지옥"은 지난해 12월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군 리얼리티 연애 예능프로그램
입니다.

솔로지옥 시즌2

OTT : 넷플릭스
공개일 : 2022. 12. 13.
장르 : 리얼리티 연애 예능
몇 부작 : 미정
패널 :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

 


솔로지옥 포스터

솔로 지옥 시즌2가 드디어 공개되네요!!

요즘 이런 연애 프로그램이 유행인데 저는 솔로 지옥 시즌 1을 계기로 연애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답니다.

솔로 지옥 2 출연진(패널)은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로 시즌1과 동일합니다.

솔로지옥2 메인 예고편

솔로지옥 공식예고편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사랑을 찾아 헤매는 곳,

솔로지옥2 공식예고편

커플이 되지 못한 솔로들은 지옥도에서 자급자족을 하는 고통스러운 밤을 보내게 되고,
시즌1과 비슷한 컨셉인것 같아 보입니다.

솔로지옥2 공식예고편

커플이 되는 출연자들은 화려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천국도로 갈 수 있어
지옥도와 완전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예고편에는 마음이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있고, 

솔로지옥2 공식예고편

대사 보니 솔직하고 도발적인 모습도 보였어요.
'선 넘어도 돼요?'라니 시즌1보다 수위가 세 보이고 벌써 기대되네요 ㅠㅅㅠ!!!

공식 예고편에는 출연자들의 얼굴을 전부 공개해주지 않아
솔로 지옥 시즌 1만큼 어떤 매력적인 출연진이 나올지 엄청 궁금하네요~~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