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1위,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추천 템 & 사용 후기

by 희야꾸 2022. 12. 7.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1일에 쓴 올리브영 추천 템에 이어서 핑계지만
조금 바쁘고 밖으로 놀러 다니다 보니 이제 쓰게 되네요 ㅠㅅㅠ

그리고.. 구매한 제품 중에 하나인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소개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 기획세트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 기획세트입니다!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분으로
3년 연속 1위 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쿠션은 피부에 더 촘촘하고 얇게 발려서 가볍지만
커버력이 좋다고 후기가 엄청 많아서 구매해봤어요~

기획세트에는 클리오 쿠션과 리필용,
또 홈파티와 어울리는 와인잔 2개와 마커펜이 있었답니다.

저는 평소 베이스 메이크업할 때는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하지만 밖에 나갈 때는
수정용이 없어서 따로 구매를 해보았답니다.

원가는 34,000원이고 저는 이번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오늘의 특가까지 해서 21,400원에 구매했답니다.

클리오킬커버더뉴 파운웨어쿠션 와인잔세트

와인잔도 너무너무 예뻤고, 
심지어 와인잔에 마커펜으로 쓸 수 있어서 

이거 들고 친구들과 또는 연인이랑 파티하면 좋을 것 같아 
나중에 꼭 사용해봐야겠어요~

출처 :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클리오 쿠션 색상은 총 여섯 가지로 되어있는데,
색상이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답니다,

패키지를 보면 전에도 클리오를 사용한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나왔던 것 중에 제일 예뻤고,
고급진 느낌이 들면서 슬림해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저는 3호 리넨 21호 옐로우 베이지 색상으로 구매를 했고,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지속력이 72시간이나 흐트럼없이 오랫동안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클리오쿠션 퍼프

그리고 클리오 쿠션의 포인트인 
퍼프인데요~

클리오 쿠션퍼프

블랙 컬러의 맞춤형 쉐잎 퍼프가 들어 있는데,
윗부분에 커브가 들어가 있어 코 옆이나 눈가 등에
좁은 부위에 섬세하게 바를 수 있었는데 편리해서 더욱 좋았답니다!

그리고, 퍼프가 쫀득쫀득하지만
두께는 생각보다 두꺼웠답니다.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쿠션

쿠션 팩트를 오픈해주면 스펀지 면적이 되게 넓게 있었고, 

퍼프에 쿠션을 묻혀서 

손목에 얹어봤는데 촉촉하면서 
제형이 부드러워 쉽게 펴 발라졌고,

 

주름 사이에도 쉽게 커버가 되었답니다!

제 피부가 지복합성+수부지인데
이번에는 얼굴에 커버를 해보았어요~

뭉침 없이 얇게 발리지만 또 커버력도 좋았답니다.
아침에 사용해서 저녁에 보니 무너짐 없이 잘 커버가 되어있고,

제가 잡티가 있는데 평소에는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컨실러를 발랐지만
잡티 부분도 나름 잘 가려주어 보시다시피 따로 커버할 부분도 조금 줄어들었답니다, 히힛🧡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사용 후기

이렇게 제가 클리오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커버가 너무 잘되어 피부가 예쁘게 커버가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하지만 마스크에 묻어남이 조금 있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요즘 급하게 외출할 때 사용할 만큼 무조건 사용하는 쿠션이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