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 결과 후기

by 희야꾸 2022. 11. 24.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신청 성공 후기에 이어
검사 결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유전자검사 결과가 나온진 저번 주였지만
이제야 후기를 써봅니다!


뱅크 샐러드 알람 표시에 보면 타고난 능력을 확인하세요라고 알려줍니다.
과연 어떨지 후훗!

먼가 상상하지 못했던 결과가 나왔는데요!
두구두구두구~

제일 먼저 첫 번째 능력은,
단거리 질주 능력의 스프린터입니다!

인간의 탈을 쓴 치타라는데
체력이 거지여서 단거리 달리기에 최고라니..ㅋㅋ
어... 짧게 뛰고 훅가는건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았어요!!

두 번째 능력은,
불면증의 뒤통수에 수면 버튼입니다!

머리만 닿으면 잠이 오는 체질이라는데,,
이건 반박 불가..
누우면 바로 기절할 때가 엄청 많아요(,,• ֊ •,,)♡
매일 엄청나게 자는데도
잠이 오는데.. 이게 그이윤가 싶어요 히히

세 번째 능력은
마그네슘 농도의 포커페이스입니다!

안면 근육 경련을 덜 겪겠다고 하네요 ㅋㅋㅋ
마그네슘 농도가 높다고 합니다!
식욕 감퇴되거나 그런 건 없어서 이런 것도 관련성이 조금 있겠구나 싶고,
한국인을 100명이라면 그중 1등이라고 하네요! 히히 싱기방기 (*˙˘˙)♡

내 유전자도 63가지 검사 결과가 나오는데
이걸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고,
내가 가진 안 좋은 유전자들도 알려주는데
제가 안 좋게 생각하는 부분도 어느 정도 나타나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또, 내가 가진 유전자를 주의-보통-안심-낮음 순으로 알려줍니다.


저는 철분, 비타민D, 근육 발달 등등 농도가 부족하다고 하는데
그중, 제가 실제로 빈혈이 있어서 빈혈약을 먹고 있는데 되게 신기했답니다.

또 결과부분을 클릭하면,
결과 해결하는 부분도 적혀있어
어떻게 완화할 수 있는지 상세하게 적혀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