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합천 이색카페, 바이크의 성지 라이더를 위한 곳! 카페 모토라드 합천

by 희야꾸 2023. 4. 2.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오늘은 바이크의 성지고 라이더를 위한 라이더카페
카페 모토라드 합천을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모토라드 합천

주소 - 경상남도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수로 525 카페모토라드

영업시간 - 화~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 20:3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가능


카페 모토라드 합천 외부 모습

먼저, 모토라드의 외부모습입니다.
외관부터 바이크의 성지인 느낌이 물씬 나죠?

날씨가 좋은 요즘에는 바이크시즌이라 해서
사진보다 엄청 더 많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입간판이 보이는데
그중 밤파이가 눈에 띄네요!

 

합천에는 밤이 유명한 것 같아 보였고~

카페 모토라드합천 내부모습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주문카운터

입구 양쪽 옆으로는 바이크들이 있었는데
메뉴부터 소개 후 보여드릴게요!

카운터 옆에는 케이크와 음료들이 있었고,

음료 주문 후 옆에 보니
베이커리코너가 따로 있었습니다!

카페 모토라드 합천 메뉴판

모토라드 합천 메뉴판입니다.
설명이 함께 적혀있고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을 했는데
합천에 밤이 유명해 밤 라떼도 팔고 있었지만 옆에 보니

또 입구 간판에서 보신 "삼남매 밤파이"도 있었답니다.

이걸 드시러 많이 오신다고도 하네요~

 

그럼 내부모습 보여드릴게요.

카페 모토라드합천 내부모습

주문한 바로 옆 테이블 쪽 바로 앞에 위치한
배기량이 커 보이는 바이크가 있는 대신 테이블로 감싸있지만
쉬면서 커피를 마시며 바이크를 구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곳곳마다 무선으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라이더분들을 위해 스타일러로 2대 준비되어 있지만,
헬멧 건조하는 공간과 폰 충전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입구 옆에서 마주한 바이크들
보러 가볼게요~

바이크의 ㅂ자도 모르지만
바이크 하나하나마다 멋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

그렇다고 절대
올라타거나 만지면 안 됩니다🤚

하지만 바로 옆에 서서
내 거 인척 인증샷은 가능하다는 점!

하나하나 설명도 있어서 
읽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리고 한편에는 ATV도 있었답니다!!

바이크만 탈 줄 알면 
유라시아 대륙 횡단 투어를 도전할 수도 있다는 점?

여기저기 비싸보이는 바이크들이 잔뜩!

그리고 팜플렛이랑 신문, 명함도 있었어요.

카페 합천 모토라드 2층 내부모습

합천 카페 모토라드는 2층도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하지만 2층은 노키즈 존이라는 점!

계단에 각 종 포스터들을 구경하고 올라가면

짜란~🤗
이렇게 엄청 큰 대형 아이폰이 보입니다!

1층에 비해 좁은 공간이었지만
노키즈 존이라 조용하게 즐길 수 있고

2층에서 야외석으로 나올 수 있는데
여기서 바이크 구경하며 많이 마시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저희도 커피 마실 겸 바이크도 구경했어요.

아 참 그리고 저는 여기 와서 알게 됐는데
저기 빨갛게 보이는 선들이
바이크 전용 주차구역으로 표시되어 있었는데
혼자 엄청 신기방기하게 구경했어요 ㅋㅋ

카페 합천 모토라드 방문 후기

바이크 타는 사람들은 모르는 분들이 없을 만큼 엄청 유명한

라이더의 성지고 라이더를 위한 카페.
합천 카페 모토라드!

하지만 바이크를 모르시는 분들도
바이크 전시를 구경할 수 있어서 새로운 공간인 곳이지만
근처에 합천 보조댐 수변생태 탐방로와 합천 영상 테마파크도 있어
여러 방면으로 여행이색코스로 좋다는 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