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성 롱패딩 mlb 패딩, 겨울필수 아이템 아우터 브랜드 추천!

by 희야꾸 2022. 12. 29.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작년부터 롱패딩을 어떤 거를 살까 말까를 계속 고민하다가

요즘 날씨가 엄청 추워져서 드디어 사게 된
에스파 카리나 님이 착용한 Mlb롱패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엠엘비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MLB Basic Mega Logo Long Down Parka

mlb 매장

우선 저는 MLB 매장에서 구매를 했고,


롱패딩이 보온성도 좋고 예쁜 아우터를 찾고 있어서 여러 매장을
다녔지만 아무리봐도 이것만큼 계속 생각나는 아우터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방문을 했답니다.. 헷 ❤️

mlb 매장

Mlb를 신규 가입하면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받고 구매를 하였고,
마일리지도 적용받을 수 있었어요.

mlb 베이직메가로고롱패딩

구매하니 이렇게 MlB 마크가 있는 큰 종이가방도 주셨답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핏이 너무 예뻐서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던 옷인데요~

무릎까지 오는 기장감에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패딩 앞면에는 고급스럽게 처리된 블랙&화이트
NY 자수와펜으로 깔끔하게 뉴욕양키즈 로고가 있었고,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뒷면에는 NY 메가로고로 테두리가 자수 처리 되어 있어,
좀 더 색다른 느낌을 주었지만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모자 부분에도 포인트로 MLB 로고가 들어 있었답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저는 키가 154cm인데 사이즈는 입어보고 S로 구매했습니다!

또,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게
XS사이즈부터 XXL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출시되어 있답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색상은 크림, 블랙, 다크 그린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었고, 
뉴욕양키즈 로고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사진 보시다시피 저는 크림 색상으로 구매하였어요~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옷도 얼마나 편한지 사진처럼
다리를 쫘~악 들 수 있었고,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는 
엄청 힙한 느낌이면서 심플하기도 하지만
또 트렌디한 느낌이 모두 담겨있어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였어요~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그리고 후드를 착용하고 찍찍이를 고정할 수 있게
양 끝에 버튼으로 한 번 더 고정할 수도 있고,
스트링을 잡아당기면 후드 둘레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저는 한 3~4년 전 남친과 커플신발로 
MLB신발을 구매했어서 그때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여러 가지로 제품을 매치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여러 가지 장점이 많은 패딩인데

솜털 80% 깃털 20% RDS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터치감이 부드러운 자연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해 준답니다.

MLB 롱패딩 소매 미니포켓

그리고 우측 소매에 카드나 가벼운 물건을 넣을 수 있는
미니 포켓도 있어 제품이 하나하나 엄청 디테일했답니다.

저 현란한 발놀림의 실체는..??

바로!!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요고랍니다..!!
저 촐랑촐랑 거리는 다리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첨에 하다가 이상해서 급 당황했다는..😜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워낙 활동성이 좋아
또 이렇게 운동도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코디하기도 굉장히 편해 데일리로도

데이트룩으로도 입으면 
스타일링에 더욱 좋은데

MLB 롱패딩 후드 탈부착가능

또,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그때그때 룩의 느낌에 따라 연출하기 좋답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소매 안쪽은 밴딩 처리를 해서
벨크로 밴드로 조절이 가능하고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보통 롱패딩은 긴 기장으로 어느 정도 무게가 나가지만
MLB는 오래 걸치고 있어도 딱히 불편하지 않았고
가벼운 느낌이었고,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요즘은 숏패딩이 유행이지만
최근 들어 너무 추워서 무조건 롱패딩밖에 입지를 못하겠더라고요 ~~

2월까지 쭉 입을 수 있을만한 제품이라
저의 애착템이 될 예정이랍니다?!

그리고 에스파 카리나 님이 착용하기도 한 제품이었어요~ 

MLB 롱패딩 착용샷

그리고 이날 MLB비니, 롱패딩, 운동화까지
3종세트를 해서 통일감 있는 느낌으로 연출해 줬는데
이렇게 하니 좀 더 힙한 분위기가 나는 스타일링이었답니다.

MLB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 착용 후기

요즘 날씨에 따뜻하게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예쁜 스타일 
두 가지를 갖출 수 있어서 더욱 좋았지만

또, 활동성이 좋은 점!
개인적으로 저는 MLB롱패딩을 추천드립니다~

깔끔하면서 트렌디하고 또 힙한 겨울아우터를 찾으신다면
MLB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 뉴욕양키즈를 입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