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월성동 이자카야 맛집 카즈 : 분위기 좋은 술집

by 희야꾸 2022. 11. 3.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신월성, 월성동에 있는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때는 저희가 블로그에 관한 건 1도 안 보고
엑스배너만 보고 뭔가 숨은 맛집인듯한 느낌이 들어서 갔어요~


카즈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33 한성빌딩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8:00 ~ 새벽 02:00
(휴무 없음)
주차 - 공용주차장 이용 (무료)


카즈 입구

카즈 입구사진 (업체제공사진)

카즈의 위치는 월성동 CGV 건물 바로 뒤편에 있어요!

이때는 배너만 보고 간 거라 입구 사진도 안 찍었어서
업체 제공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ㅠㅠ..

들어가 보니 가게가 아담하고 아늑하니 분위기가 정말 좋았답니다!

내부 모습

가게 내부모습

주방은 오픈 주방이라 음식 만드는 모습이 다 보여서 위생적이고, 구경할 수도 있지만
또,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고 테이블 4~5개 정도여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늑하니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이자카야 카즈의 메뉴판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게 엄청 많았어요~~😳

술 종류도 엄청 많고!

메뉴판

이자카야답게 사케 종류도 많았어요~

세트의 메뉴 종류는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2인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 2인 세트메뉴 ]
✿ 모듬 사시미
✿ 카즈 우동
✿ 돈까스 1p/왕새우 후라이 2p
✿ 생연어초밥
주문한 메뉴

기본 안주

기본 안주로 나오는 단무지와 완두콩! 

모듬 사시미

먼저, 모듬사시미가 나왔습니다.
회가 두툼한데 식감이 아주 쫄깃쫄깃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돈까스와 왕새우 후라이

이어서 돈까스와 왕새우 후라이가 나왔는데,

돈까스와 왕새우 후라이

돈까스와 왕새우 후라이는
평소에 많이 먹던 맛이었답니다!

카즈 우동

그리고 카즈 우동이 나왔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카즈 우동

국물 맛이 진해서 얼큰하면서 시원했는데
계속 끌리는 맛이었어요~~

자몽사와

소주와 자몽사와를 주문했는데
자몽사와는 자몽 칵테일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상큼하고 시원하면서 맛있었답니다!!

연어초밥

먹고 있다 보니 연어초밥을 주셨어요~
연어가 신선해서 좋았고,
초밥 러버인 저는 연어초밥은 언제든 사랑해요..🤞

카즈 주문음식

음식이 다 나오고 전체 샷을 찍어봤습니다.
4가지 안주를 먹을 수 있는 세트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즈 방문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다 맛있었고,
무엇보다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있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왠지 숨은 맛집을 찾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월성동 카즈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