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월성동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화덕 피자 맛집 : 나만 아는 저렴한 숨은 맛집

by 희야꾸 2022. 10. 26.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대구에 월성동에 있는 신상 화덕피자 맛집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는 올해 생긴 화덕피자 가게인데요.
원래는 수성구 범어동에서 유명한 걸로 알고 있는데 월성동으로 옮겨 온 것 같았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남로16길 6 1층

영업시간 - 11:00 - 22:00 (라스트 오더 - 21: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가능


더오리지날 피자하우스 테이크아웃존

주차를 하고 나온 후 오게되면 테이크아웃 존이 제일 먼저 보입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밤에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 있고 엄청 이뻤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테이크아웃존

분위기가 정말 힙한 느낌이었고 벽돌 인테리어가 특히 이쁘고 좋았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시그니처마크

그리고 이것은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의 시그니처 마크입니다!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자주 볼 수 있었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입구

저희는 앞쪽 문으로 이동해서 들어갔어요.
처음에는 밖에서 볼 때 어두워서 문을 닫은 것 같았는데
들어가 보니 영업 중이었어요!

입구는 핫플같은 분위기라서 너무 좋았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내부모습

문을 열고 들어오면 왼쪽에 보이는 모습이에요.
입구에는 테이블을 놓지 않고 바 테이블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내부모습

왼쪽 사진은 길을 따라 들어오면 오른쪽에 단독룸이 따로 있었어요.
단체로 오시면 저 공간에서 얘기 나누기 좋을 것 같았어요!

메뉴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메뉴판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엄청 많았고, 피자는 작은 피자라서 
1인에 1개를 주문해야 적당할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 페페로니 - 7.3
✿ 맥앤치즈 - 8.3
✿ 화덕 파스타 - 6.3

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주문하고 바로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내부 모습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내부모습

붉은 led조명에 힙한 인테리어가 엄청 인상적이었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내부모습

힙한 분위기 원하시는 분들은 메인 자리
조용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입구 쪽 테이블 잡으시면 좋으실 것 같고
데이트하거나 친구들끼리 오기에 좋을 것 같아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내부모습

주방도 다 보여서 피자 만드시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 위 모습

테이블 위에는
케첩, 머스터드 소스, 파마산 치즈, 타바코 소스, 냅킨, 물티슈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다진양파와 수제피클

주문하고 앉으면
기본으로 다진 양파와 수제피클과 수저를 주십니다.

다진양파와 수제피클 

다진 양파에다가 케첩과 머스터드를 뿌린 다음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섞어 먹으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나중에 피자와 같이 먹으니 진짜 최고였던 맛!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음식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페페로니, 맥앤치즈

먼저, 페페로니 피자, 맥 앤 치즈피자 가 나왔어요.

맥앤치즈

먼저, 맥 앤 치즈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맥 앤 치즈피자는 정말 정말 강추하고 싶습니다!!
느끼하면서 진득한데 달달한 맛이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맥앤치즈

치즈도 쭈 우우우욱 늘어나요!!!

페페로니

페페로니 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페페로니 피자는 저희가 아는 맛이었어요.
타바코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화덕 파스타

화덕 파스타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화덕 파스타는 피자전문점이라서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음식이 있었는데 없습니다'ڡ'४
그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방문 후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 싶었던 곳!
특히 맥 앤 치즈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간단하게 피맥 하러 가기 좋은 가게였어요.
더 오리지날 피자 하우스 월성동 화덕피자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이상 더 오리지날 피자하우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