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로렐트리(LAUREL TREE)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핫플

by 희야꾸 2022. 10. 25.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대구 동촌유원지에 위치하고 있는 리버뷰 맛집 로렐트리(LAUREL TREE)에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아 방문했어요.
로렐트리는 대구에서 리버뷰를 즐기며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로렐트리 동촌유원지 본점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122 로렐트리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주말/공휴일 없음)
(라스트 오더 - 21:00)
주차 - 가게 근처 이용


 

로렐트리 입구

여기는 로렐트리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벌써 감성적이죠?

로렐트리 출입문입구

출입문을 열고 들어오면 나오는 전경입니다.

저희는 창가 자리를 원해서 예약을 했지만
창가 자리는 아쉽게도 예약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일반석으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창가 자리 예약시간 - 오전 11:30 , 오후 17:00)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는 거를 추천드립니다!

로렐트리 계산대

로렐트리 계산대입니다.
계산대 옆에는 와인들로 선반들에 나열되어 꾸며진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메뉴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

로렐트리 메뉴판입니다.


사진과 함께 메뉴가 표시되어 주문하기 편했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set로 주문했습니다!

[ 시그니처 set ]
🏵 수비드 포크밸리 스테이크
🏵 스퀴드 잉크 파스타
🏵 홈메이드 리코타 과일 샐러드
🏵 에이드 (자몽, 레몬, 오렌지 중 택 1)
주문한 메뉴

에피타이저 녹차 빵

식전 빵으로 녹차 빵과 크림치즈가 나왔어요.

에피타이저 녹차 빵

크림치즈가 찍어먹으니까 빵과 엄청 잘 어울렸어요!

로렐트리 시그니처 set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홈메이드 리코타 과일샐러드,수비드 포크밸리 스테이크

먼저, 홈메이드 리코타 과일 샐러드, 수비드 포크밸리 스테이크, 레몬에이드 가 나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홈메이드 리코타 과일샐러드

먼저, 홈메이드 리코타 과일 샐러드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오자마자 너무 이쁜 비주얼 때문에 깜짝 놀랐어요 (*˙˘˙)♡
난처럼 생긴 건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맛있고,
리코타 치즈와 토핑 된 드레싱도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수비드 포크밸리 스테이크

수비드 포크밸리 스테이크도 비주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고기는 잡내는 없었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소스는 바질로 된 드레싱인데
오른쪽의 사진처럼 고기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생일 오징어 볼

그리고 대망의 제가 제일 말씀드리고 싶었던 것이 등장했습니다!!
바로바로 생일 오징어 볼인데요?!
자세한 메뉴명은 스퀴드 잉크 아란치니입니다.

주문하기 전 "생일"이라고 말씀드리면 이렇게 생일 오징어 볼을 주십니다!
너무 쑥스러웠지만.. 도전해보았어요..₍ᐢ.ˬ.ᐢ₎❤️
엄청 이쁘게 데코가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스퀴드잉크 아란치니

오징어 볼인데 열어보면 먹물로 색을 입히고 조금씩 오징어가 씹혔고,
오징어 먹물 리조또를 튀겨서 만든 음식 같았어요!
되게 꾸덕꾸덕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스퀴드 잉크 파스타

스퀴드 잉크 파스타를 소개해드릴게요.
왼쪽은 오징어를 자르기 전이고, 오른쪽은 오징어를 자르고 난 후의 사진입니다.

오징어와 빨간 소스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약간 튀겨서 나와서 식감이 정말 좋았고, 양념은 양념치킨 비슷한 맛이었어요.
먹물 파스타를 먹을 때 입에 다 묻어서 사진으로 볼 때 너무 웃겼어요 ㅋㅋ..
사진을 찍었지만 여러분의 눈 보호를 위해서 차마 올리지는 못하겠네요 헤헷!!

스퀴드 잉크 파스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레몬 에이드

그리고 배고파서 급하게 찍은 레몬에이드 한 컷!

로렐트리 내부

앗, 그리고 로렐트리 내부입니다.
창가 자리에서 먹으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아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창가 자리로 예약을 하려고요!

로렐트리 입구

나오는 길에 입구에서 마지막으로 사진 한 컷 찍었어요~

로렐트리 방문 후기

분위기 잡고 싶을 때, 기념일이 있을 때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맛도 좋지만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이라 친구, 가족, 연인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에요.

제 글을 보시고 방문하시게 된다면 창가 자리는 꼭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로렐트리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