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홀세일클럽/멤버십 회원

by 희야꾸 2022. 11. 2.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당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처럼 회원제로 바뀐다고 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도 간단히 설명드리려고 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명칭이 바뀌고,

기존 일반 고객도 현재와 마찬가지로 연회비 없이,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약정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면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팔달로 54
영업시간 - 10:00 ~ 23:00 (출입문 - 9:30분부터 개방)
휴무일 - 매월 2,4째주 일요일
주차 가능


주차장 & 쇼핑카트

주차장

대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은 1~2층은 매장, 3~5층은 주차장이고,
쇼핑카트는 매장 내 쇼핑카트가 없으니 주차장에서 가져가 주세요~

시즌 용품

할로윈 상품

제가 왔을 때는 할로윈 시즌이었어서 여러 가지 파티용품이 있었고,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도 벌써 나왔다고 합니다!
구경하러 또 한 번 방문하고 싶고, 크리스마스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히히~ (´∀`)

베이커리 종류

베이커리

트레이더스에서 빠질 수 없는 베이커리입니다~!!
대용량인데 가격은 완죠니 저렴해요 ㅠㅠㅠ

베이커리

어떻게 이렇게 저렴할 수 있죠ㅠㅠ?
완전 빵순이의 성지였어요!!

베이커리

마음 같아선 빵순이인 전 마구마구 담고 싶었지만..
냉장고가 작은 관계로..!
아쉽게도 꾹 참았답니다..후우우

식품코너

그리고 마성의 공간인 식품코너 등장!!

식품코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면 초밥과 고기가 되게 저렴한데
그중 훈제 삼겹살의 가격은 2~3만 원대 였는데
와 정말 볼수록 가격에 감탄이 안 나올 수가 없었어요,,,
살지 말지 되게 고민했는데 결국엔 샀답니다~ 헤헷

식품코너

이제, 식품코너에서 시식도 가능해서
먹어봤는데 고기를 엄청 잘 구우셔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답니다!

육류

제가 먹었던 고기는
사진에 보이는 고기였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억이 안 나는...ㅠㅅㅠ

치킨

치킨도 이렇게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수산물

또, 해산물들이 다양하게 있었고,
보면 볼수록 먹고 싶은 게 엄청 많네요~~

그리고 Traders 회원가라고 적혀있는 것들이
멤버십 회원 전용 가격이라고 합니다!

초밥,연어

그리고 트레이더스에서 절대 절대 빠질 수 없는 코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과 연어가 있었어요!!!
초밥이 양도 많고 싱싱하고 저렴했는데 심지어 맛있었답니다 ㅠㅅㅠ

그리고 중간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도 있었고,

계산대 근처로 가면 과자들이 대량으로 진열되어 있어요.

포켓몬 방향제

또, 가다가 멈추게 만든 포켓몬 방향제도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충동구매 올뻔했답니다.. ㅎㅅㅎ

계산대 트레이더스 멤버십 카드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고 나오면 멤버십 관련 카드가 있었는데,
멤버십에 관련해서 설명해주는 카드였습니다~

사 온 음식 소개

맥주

저희는 테라를 대량으로 구매했는데
사은품으로 귀여운 쇼핑백을 줍니다!

초밥과 훈제 삼겹살

저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초밥, 훈제 삼겹살, 연어를 사서
집에 온 바로 그날 초밥과 훈제 삼겹살을 먹었는데
이번에 산 음식들은 모두 만족했어요!!

훈제삼겹살과 초밥

훈제 삼겹살은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훈제 삼겹살? 맛 그대로였어요.
한번 드셔 보시면 그렇구나 할 겁니다!ㅋㅋㅋ

초밥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고요..!?

연어 회

연어 회는 남친이 절여서 해줬는데
정말 연어는 사랑입니다..🧡🧡🧡

연어 회

와사비에 간장에다가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호박얼굴

마지막으로, 조카한테 선물할 호박머리 사탕 통도 샀는데
조카한테 줄 때 얼굴 앞에 호박귀신 인척 하고 만났는데 울릴 뻔했어요 ㅋㅋㅋ
아직 3살이라 너무 무서웠나 봐요!
넘나 귀여웠답니당 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

오랜만에 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많이 하고
지갑을 열게 하는 마성의 마트였답니다!

필요한 것만 사자고 했는데 담고 또 담았던.. 헷

하지만, 워낙 대용량이라서 식비가 많이 들거나
장을 자주 보시는 분이 아니라면 소용량 구매로는 크게 이득 보기 힘드실 것 같아요..

2023년 1월부터 트레이더스 클럽의 혜택이 추가로 늘어날 예정이라
만약,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잘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