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할로윈 축제 기간 방문 후기

by 희야꾸 2022. 10. 30.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
오늘은 대구 여행의 필수코스, 데이트 가볼 만한 곳 중에 하나인 
"이월드"를 소개해드릴게요.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이하여 대구 이월드로 놀러 가기로 했어요.
이월드 할로윈 축제기간은 9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예요.
오늘 저녁 8시에 할로윈 불꽃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지만
지금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고 있고,
연인들과 데이트 장소, 가족들과 나들이하기에 좋은 곳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이월드

주소 -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이용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507-1487-0001


이월드 입구

이월드 입구

이월드 입구예요~

오랜만에 방문하니 너무너무 두근거렸어요!!

저희는 네이버 예매로 주말 야간 2인 커플권으로 구매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 평일에 방문하였답니닷ㅎ

이월드 팔찌

입장권을 이월드 손목띠로 바꾸고 기념샷을 한 컷 찍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해 볼까요? (´∀`)

퍼터전

입장을 하게 되면 바로 앞에 포토존이 보였어요~

이월드 기트티숍

하지만 저희는 입장하자마자 기프트숍 방문!

이월드 머리핀 세트

저희는 이월드 자유이용권 세트로 머리핀도 같이 받았어요.
엄청 귀엽죠?!

SKY WAY

저희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어요!

스카이웨이

저희가 탈것은 바로 저것이에요!

스카이웨이 풍경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다보면 아래 풍경이 보인답니다!

아래를 내려다볼 때 너무 이쁘지만 너무 무서웠어요 후들후들...

스카이드롭

도착하면 스카이 드롭이 있어요!
저희가 젤 타고 싶었지만 운행을 안 하더라고요..
너무 아쉬웠다는 점....

입장하자마자 놀이기구와 예쁜 꽃들이 보였어요!
넘나 신나 버렸답니다!!

먹거리 & 게임존

이월드 먹거리

도착하자마자 바로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히히

제 남자 친구는 저 풍선 터뜨리기로 저 귀여운 거를 뽑아줬어요!!
넘 졸귀탱 ㅠㅅㅠ

감자회오리

그리고 두 번째 먹거리!
감자 회오리😍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놀이기구

범버카

저희의 첫 번째 놀이기구로 범퍼카를 탔어요!
오랜만에 타니 재밌었어요~

카멜백

두 번째로 카멜백을 타러 왔는데
사람이 많았지만 카멜백 엄청 엄청 재밌었어요!

컵돌리기

그리고 저희는 컵 돌리기(?)를 타러 왔답니다.
돌리는데 남친이 너무 빨리 돌려서 식겁했고
내리자마자 정신이 엄청 혼미했어요 ㅋㅋㅋ

스위트존

그리고 저희는 스위트존에 방문했는데
세계 각국의 젤리, 초콜릿이 엄청 많이 있었어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잠시 의자에 앉아서 꽃구경했어요.
조명이 켜져서 엄청 예뻤어요!

후룸라이드

조금 쉬다 후룸라이드를 타러 왔답니다~

예전에는 물 엄청 많이 튀었는데
요즘은 별로 안 튀었어요.

물배 진짜 재밌었어요~

회전목마

그리고 저희는 회전목마를 탔어요~
이월드의 포토존인 회전목마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다음에 꼭 찍으려고요!!

이월드 포토존

나가는 길에 아쉬워서
사진 한 컷 찍었어요~

나가는 입구

폐장시간 전이라 저희는 슬슬 내려왔고

무엇보다 할로윈 이벤트로 우산 색깔이 바뀐 게 신기했고
밤에 보니 더 예뻤어요~

 

출구

출구에는 기프트샵이 있어요~
여기도 할로윈 이벤트로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나오면서 스티커 Get!!

주차 정산

이월드 주차정산

이월드 주차요금은 3,000원이고 연간회원은 2,000원입니다

이월드 방문 후기

저는 할로윈을 조금 기대하고 갔지만
평일 야간에 가서 할로윈 분위기는 없었어요..
할로윈 공연과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에 진행을 하더라고요.
그 부분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알차게 보냈답니다!

29일 어제 불꽃축제도 이벤트가 있었는데
공식 인스타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서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30일에도 방문해도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는 것 같아요~
참고하시고 해피 할로윈 보내세요~~👻

이월드 몬스터 포토타임
시간 : 10/30 단 하루 18시-19시
장소 : 어드벤처광장 카멜백 앞

대구여행이나 데이트 장소 찾고 계신다면 대구 이월드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 이월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