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월광수변공원 왕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by 희야꾸 2022. 12. 6.

안녕하세요 희야꾸입니다:)
오늘은 대구 도원동 월광수변공원에 위치한 핸즈커피에 이어
왕돈까스 맛집인 홍익돈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익돈까스 

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 10
영업시간 - 매일 11:2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4:30 ~ 16:30
(라스트 오더 - 20:15)
주차 가능


매장 외관

홍익돈까스 입구

홍익돈까스는 제가 20대 초반 때부터 왔는 곳이라
오픈한 지 좀 오래되었는데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

홍익돈까스 주차장

주차장이 보시다시피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 좋았고,
만약 만차일 때는 맞은편 월광수변공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돈까스 외에도 롤까스, 파스타, 우동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고,
튀김기름 교체 시간도 따로 있었답니다!

내부 모습

홍익돈까스 포스터

홍익돈까스 식사 후에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엔젤리너스에서 커피류 20%는 음료 10%로 할인한다고 합니다!

홍익돈까스 대기석

입구 문을 열면 대기석이 나오는데
혹시나 웨이팅분들을 위해 대기석도 따로 있었답니다!

안쪽에는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심심해하지 말라고
티비도 따로 마련되어있었는데
섬세한 배려 대박이네요 ㅠㅅㅠ

홍익돈까스 셀프바

셀프바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 물은 셀프로 가져와야 하고,
식기류, 그릇들은 다 셀프고,
밥도 셀프이지만 밥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홍익돈까스 내부 모습

홍익돈까스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크고 깔끔했고,
아기와 오는 손님도 많다 보니 유아의자도 있었답니다 '◡'

홍익돈까스 카운터 위 메뉴판

메뉴판도 따로 있지만 따로 보시기 편하게
카운터 위에 메뉴도 따로 볼 수 있었고,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는 유명한 음식이 왕 돈까스이다 보니 엄청 커서
다 못 먹는 분들을 위해 포장 용기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고,
포장용기는 테이블당 한 개씩 무료입니다!

홍익돈까스 메뉴판

홍익돈까스 메뉴판

메뉴를 정한 뒤 카운터로 가서 주문과 선결제를 하면 되고
저희는 메뉴를

✔️ 홍익돈까스 2개
✔️ 베이컨볶음우동(매운맛)

를 주문을 하고 자리에서 기다렸답니다.😊

예전에는 홍익돈까스가
왕돈까스 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네요~

조금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베이컨볶음우동이 나왔답니다.
음식이 구석으로 모여서 있는데 조금 펴서 찍을 걸 하는 후회가 되네요 히히...ㅋㅋㅋ

베이컨볶음우동

베이컨 볶음우동이 양이 엄청 많았고,
저는 맛은 살짝 야끼소바 느낌이었지만 면도 쫄깃하고 
또,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매콤해서 좋았어요!

베이컨볶음우동과 홍익돈까스

그리고 나머지 시그니처 메뉴인 홍익돈까스!
딱 봐도 크기가 엄청 어마 무시하죠?!

사진 보시다시피 이때 엄청 배가 고파 쪼꼼 급하게 찍었답니다.. 헷😳

홍익돈까스

흐... 다시 봐도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홍익돈까스 손차이

홍익돈까스는 손바닥 펼치고 사진 찍는 거 국룰아닌가요?!! 히히
돈까스가 두툼해서 식감도 좋은데 엄청 바삭하지만
고기의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답니다 😊👍

홍익돈까스 간판

홍익 돈까스 방문 후기

홍익돈까스는 내돈내산으로 저희가 엄청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한번쯤은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엄청 최적인 곳이지만

먹고 나서 월광수변공원에서 산책하면서 소화를 시킬 수도 있어서
산책코스로도 좋은 곳이어서,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